책 읽어주는 어플 윌라 오디오북으로 한국추리문학선 듣기

최근 육퇴 후 집안일을 하며 새로운 취미가 생겼는데 그것은 바로 책을 읽어주는 앱 휠라 오디오북 듣기 글로벌 콘텐츠 기업 독감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오디오북 구독 서비스 휠라 발췌 요약본, 기계음 불완전 오디오북이 아닌 전문 성우 낭독과 100% 완독본으로 제작된 실감나는 오디오북 콘텐츠를 무제한 월정액으로 제공해 귀가 행복해지는 시간 ♬

매주 목요일 윌라 오디오북 앱에서 한국 추리문학선 시리즈가 오픈되고 있어 여름은 역시 추리소설이지~ 듣기만 해도 시원한 여름밤을 보낼 수 있어!
요즘 듣고 있는 김재희 작가의 미스터리 소설 ‘표정 없는 남자’는 10년 전 실종된 성범죄 전과자와 그의 아들에게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파헤치는 과정을 매우 자세하게 묘사하고 있는데, 전문 성우 낭독은 더욱 몰입감 넘치고 상상을 하며 독서의 즐거움을 경험하고 있다.

최근 휠라에서 진행한 고객 대상 설문조사 결과를 보면 welaaa.com/event/2022-research-result의 독서량이 6.6배 증가하면서 운전 스트레스 감소, 출퇴근 시 유익 등 긍정적인 변화가 생겼고 독서량도 삶의 질도 함께 높아지는 휠라 오디오북 내 일상도 오디오북과 함께 변화한 것이 확실히 이전보다 독서량이 늘어난 것 같다?

문장 하나, 단어 하나를 놓치지 않도록 100% 완독본으로 책을 읽어주는 앱 ‘윌라 한국어 완독본 오디오북’ 기준으로 가장 많은 독점 오리지널 오디오북을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다.

최신 베스트셀러는 물론 분야별 전문도서와 주니어, 매거진 등 다양한 장르의 독점 완독본 오디오북을 전문 성우 낭독으로 실감나게 즐길 수 있어 더욱 만족스럽다.

감정, 분위기까지 디테일하게 표현하기 때문에 다 읽고 나면 가끔 드라마를 본 것 같기도 하다.

휠라의 모든 콘텐츠를 9,900원으로 비용 부담 없이 무제한 누릴 수 있고, 첫 달 무료이니 마음껏 들어보고 구독해도 OK가 되든 간단한 첫 달 무료 이용으로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다.

추가요금 없이 최대 1인 추가가 가능하고, 2인 9,900원에 무제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좋다!
휠라 무제한 멤버십을 통해 오디오북은 물론 클래스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다양한 콘텐츠를 보는 재미도 있다~~ www.welaaa.com/membership휠라 에디터들이 직접 엄선해 기획, 제작까지 하는 자체 제작 콘텐츠로 휠라에서만 들을 수 있는 고퀄리티 콘텐츠는 독점 배지를 확인하자!
기존 오디오북 제작 방식에 풍부한 사운드 디자인과 연출을 더해 마치 영화나 드라마를 보는 듯한 생생한 느낌을 전달하고 시그니처 배지도 확인할 수 있다.

매주 목요일 문을 열고 있는 한국 추리문학선 시리즈는 대한민국 추리문학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추리소설을 오디오북으로 들으면 책으로 읽는 것보다 리얼하고 스릴 있고 더 리얼하고 매력에 매료됐다.

www.welaaa.com/audio/curation?id=1485한국추리문학선 시리즈는 현재 총 11개의 콘텐츠가 오픈되어 있으며 매주 목요일 오픈 예정!
휠라 시그니처 오디오북으로 제작되어 BGM, 연출 등이 뛰어나 어느새 숨죽여 듣고 있는 ㅎㅎ윌라 오디오북 앱에서 표정 없는 남자를 감상하기 전 처음 만난 한국 추리문학선 시리즈 마담타로마담타로 저자 이수아 출판책과 나무 출간 2021.11.17.타로카드로 풀어가는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 어느 날 동생이 숨진 채 발견된다.

그것도 엄마가 죽은 모습과 같은 모습이었고.. 장검 10개가 목부터 척추를 따라 엉덩이까지 꽉 박힌 채 엎드려 죽은 모습의 소드 10 타로 카드 같은 모습이었다.

하지만 죽은 동생은 신분을 바꿔 살던 전 텐프로.경찰관이던 그녀는 남의 신분으로 살고 있는 동생을 찾기 위해 룸살롱 딸들만 상담하는 마담 타로가 됐다.

그리고 동생을 찾던 중 의문의 연쇄살인사건이 발생하는데.. 과연 범인은 누구일까. 그리고 동생은 찾을 수 있을까?타로카드와 연쇄살인을 조합한 신선한 소재가 들어가 긴장감도 있고 흥미로웠던 마담타로 성우분들의 연기도 빛을 발하며 반전이 있는 것일까? 범인 맞히는 재미도 최고~제목만 보고 이게 어떤 내용인지 정말 궁금했는데 타로 미스터리 사건을 해결하는 모습을 보니 정말 흥미로웠어!
추리소설의 독특한 접근법도 좋았고 탄탄한 스토리는 후속작도 너무 기대되네.~인상 깊어서 두 번 완독한 죽이고 싶은 가슴 절단 연쇄살인을 수사하던 중 밝혀지는 어린이집의 진실…. 그리고 아내의 보석함에서 발견된 연쇄살인 증거품….과연 진실은 무엇이며, 진짜 범인은 누구일까!
죽이고 싶은 저자 한수옥 출판 책과 나무 출간 2019.07.25.잔인하면서도 엽기적인 연쇄살인사건을 둘러싼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 비오는 날 새벽 모텔 주차장에서 가슴이 찢어진 한 여성의 시신이 발견된다.

그 여자 가슴 위에는 손으로 깎아 만든 박쥐 모양의 목각인형이 놓여 있었는데 현장 감식에 나선 재영은 그 목각인형을 어디선가 본 것 같은데 기억이 안 난다.

이후 같은 유형의 살인사건이 잇따라 발생하지만, 세 번째 사건 현장에서 재영은 마침내 그 목각인형을 떠올리며 충격을 받는다.

과연 진범은 누구이며 왜 그렇게 잔인하게 사람을 죽여야 했을까.흥미롭게 잘 듣고 뭔가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든 죽이고 싶은 범인이 누구인지, 그들의 사연은 무엇인지 소설 제목처럼 나도 함께 분노했던 것 같다.

이게 추리소설의 묘미~추리소설을 생생한 상황 묘사를 통해 귀로 먼저 듣고 상상하게 되면 성우들의 실감나는 연기 또한 더욱 실감나게 느껴지고 몰입감이 높아지는 것 같다!
색다른 한국 추리문학선을 볼 수 있어 앞으로 공개될 작품들도 무척 기대된다.

즐겨찾기, 이어서 듣기 기능, 백그라운드 재생, 듣기 속도 조절 기능, 자동 재생 시간 설정 등 큐레이션 기능도 좋은 책 읽어주는 앱 휠라개인화된 콘텐츠로 자신의 취향, 리뷰, 순위 기반으로 콘텐츠도 추천하고 마이윌라에서 최근 한 달간 들었던 오디오북/클래스 시간과 콘텐츠 수, 최근 7일 그리고 최근 6개월간 콘텐츠 이용 시간도 확인할 수 있으니 얼마나 스마트한가~ 내 독서 생활의 일부가 되어버린 책을 읽어주는 앱, 휠라 독서에 흥미가 생긴 나를 보면 정말 신기하다.

첫 달 무료+2개월 50% 할인 이벤트 휠라 쿠폰함에 추리문학 02를 입력하면 할인으로 구독이 가능!
아직 책을 읽어주는 앱 휠라를 경험해보지 못한 분들을 위해 좋은 기회로 좋은 혜택을 소개하게 됐다.

*쿠폰 바로등록 링크 www.welaaa.com/membership/purchase-form/premium?crmCode = 추리문학 02 * 쿠폰명 : [추리문학 02] * 쿠폰등록기간 : ~ 2022.08.31 * 쿠폰등록은 휠라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하며 신규회원만 참여 가능하며, 이 포스팅은 휠라로부터 이용권과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