젖병세정제 써보니까 느껴요!

젖병세정제를 써보니 느꼈어요!

아이들에게는 아무래도 면역력이 약해서 세균에 약한 상태가 될 수밖에 없습니다.

특히 손에 닿는 물건마다 입에 넣어 물고 빨기 때문에 아기 젖병이 오염되기 쉬우므로 수시로 씻으면서 철저히 관리해야 합니다.

세척솔로 세척해주시면 살균소독으로 마무리 해줍니다.

지금까지 집에서 사용해온 세정제는 전성분이 나오지 않아서 성분확인이 안되서 신경쓰여서 안됐거든요.

실제 화학성분 때문에 논란이 된 적이 있고 아이들을 위해서도 순한 성분으로 안전성이 입증된 젖병세정제를 추천받아 구입했습니다.

원래 세제 같은 생활용품은 성분을 다 공개하는 게 의무는 아니지만 나쁜 성분이 없다는 걸 당당하게 공개한 만큼 신뢰할 수 있습니다.

저희 집에서 사용 중인 건몬 DS 1종의 주방 세제였습니다.

전성분 공개로 꼼꼼히 체크할 수 있었지만 인공색소와 인공향료를 함유하고 있지 않아 아이에게 유해한 성분이 없어 안심했습니다.

젖병세정제를 추천받아 찾아 써보니 순한 성분으로도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고 기름때도 남지 않아서 다행입니다.

처음부터 세균을 깨끗이 없애야 소독을 해주기 때문에 훨씬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었습니다.

전성분이 모두 공개된 1종의 주방세제는 순한 EWG 그린등급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확실하게 아기 젖병, 식기를 세척하는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어요:) 화학계면활성제가 아닌 코코넛 유래 식물계면활성제로 아기가 노는 장난감까지 설거지할 수 있거든요.

1종 세제는 식기류를 포함하여 채소, 과일도 세척할 수 있을 정도로 순한 성분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설거지통에 물을 넣고 거품을 물고 부드럽게 과일을 씻어주면 농약 걱정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젖병 세정제이므로 젖병은 물론 장난감, 이유식에도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세정제는 유해성분 무첨가 테스트도 완료하여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안심했습니다.

파라벤 6종, 폼알데히드, 다이옥세인 등 인체에 자극이 되는 유해성분이 없는 안전한 젖병세정제 덕분에 원래는 물티슈만으로 닦아낸 장난감도 깨끗이 세척하고 소독할 수 있기 때문에 아기가 놀고 입에 물고 있어도 걱정이 적었습니다.

무엇보다 아기를 보고 집안일 때문에 바빠서 맨손으로도 설거지를 할 때가 있는데 그때마다 손이 거칠거나 건조해지는 느낌이 적어서 신기하다고 생각했거든요.보시면 맨손으로 설거지를 해도 손 건조함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보습성분이 함유되어 생각보다 사용하기 편하며 피부 자극이 적어 가끔 고무장갑 없이 사용하기도 합니다!
맨손으로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복합 허브 에센스와 녹차 추출물로 만든 젖병 세정제 덕분에 매일 편하게 설거지를 하고 있습니다.

순한 성분인데 세척력은 얼마나 좋은지 대부분의 찌꺼기는 무리없이 씻을 수 있답니다.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은 세정제를 잘못 쓰기만 해도 간지럽고 따끔따끔한 분들도 계시지만 그럴수록 순하고 순한 성분이 들어간 1종의 주방세제를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1종 안심인증은 위생용품 규정 및 기준에 따라 먹는 음식에도 사용할 수 있다고 안전성이 입증된 성분을 포함한 세제에만 표기가 가능하거든요.순해서 세척력은 기대하기 힘들겠지만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은 식기에 묻어있는 오염물을 분리시켜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게 해주었기 때문에 절대 뜨거운 물 세척이나 뜨거운 물로 씻지 않아도 충분했습니다.

출산 준비를 하면서도 젖병 세정제 추천 목록에서 빠질 수 없는 세제이니 미리 준비해두는 것이 아기를 위해서도 좋을 것입니다!
은근히 세제를 빨리 쓰는 이유는 거품이 만족스럽지 않고 닦을 때마다 눌러 쓰니까 금방 없어지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소량만 사용해도 거품이 풍부해지는 것이 좋았지만 거품이 금방 사라지지 않아 접시, 컵 등 구석구석 세척하기에 충분했습니다.

500g 용량이라 하루에도 몇 번씩 설거지를 해도 금방 지워지지 않아 좋았고 소량으로도 깨끗해져 가족이 많은 집에서 사용하기에도 충분합니다.

손에 잡히는 건 입에 가져가는 아기 때문에 항상 불안했는데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서 세척도 잘 되는 젖병 세정제를 추천받아서 굉장히 만족하면서 써주고 있어요.세제 하나만으로도 과일과 채소도 씻어 이물질 걱정 없이 먹을 수 있으며 세제 잔여물이 없도록 물에 잘 녹아서 주기적으로 아기 장난감도 세척하고 햇볕에 말려 소독하고 있습니다.

피부에 자극이 되는 성분을 제외하고 만들어서 맨손으로 써도 건조함이 적었는데요.젖병세정제 하나만 바꿔도 아이에게 자극을 주지 않고 순하고 젖병도 깨끗하게 세척해주는 제품이라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 아이, 그리고 가족들과 함께 살면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젖병 세정제를 알아볼 때 자세히 보고 선택해야 했습니다.

굉장히 잘 뽑았다고 생각하면서 굉장히 만족스럽게 쓰고 있어요.순한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하면서 세정력까지 갖춘 주방세제로 깔끔하게 케어해보는 건 어떨까요!
*브랜드에서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