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하고 모던한 주방인테리어는 정말 힘들어요정말 부지런하거나, 요리를 하지 않거나, 어느 한쪽이 아니면 할 수 없는 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주 평범한 상태의 우리 집 주방.각종 조리도구와 소스를 제외하고 주방을 더럽히는 주범은 바로 수세미, 행주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동안 일회용 행주를 자주 사용해 왔지만 결국은 패브릭 소재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눈엣가시가 따로 없어서 항상 새 행주 티슈에 들여다봅니다.
일회용 행주를 사용하는 이유는 알록달록 지저분해 보이는 행주를 바싹 건조시키기 위해 주방 곳곳에 널어놓게 되는데 주방 인테리어를 엉망으로 만들 뿐만 아니라 위생 면에서도 좋은 점이 없기 때문입니다.
완전히 건조하지 않은 행주를 사용할 경우 식재료를 취급하는 싱크대, 주방 곳곳에 각종 세균을 칠하게 되는 이유입니다.
습도가 높은 날에는 칙칙한 냄새까지 퍼져 더욱 신경 쓰이는 주방위생.이번에 사용해본 기본으로 네이처 행주티슈는 각종 청소와 식기, 세척에 사용되는 천연성분인 베이킹 소다를 함유하여 주방 구석구석 세균을 99.9% 닦아주는 높은 살균력을 자랑합니다.
각종 음식과 소스가 조리 과정에서 여기저기 튀고 음식 냄새가 끊어지는데 구석구석 음식 냄새를 제거하는 암모니아 99% 탈취 효과까지 있다니!
이렇게 좋은 행주 물티슈인데 하루에도 몇 장씩 쓰게 되는 일회용품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생각하면 사용이 꺼려지기도 합니다.
여러 번 행주티슈를 사용하다가 중단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다행히 기본적으로 네이처 행주 티슈는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한 reduce plastic, 심지어 제로웨이스트까지 고려하여 자연상태에서 생분해되는 레이온 100% 원단을 사용하여 환경뿐만 아니라 사용감도 뛰어났습니다.
수분 함량과 흡수성이 뛰어나 오염 범위가 넓은 주방을 구석구석 닦아내기에 적합했던 것 같습니다.
레이온 물티슈 1장의 크기가 180x190mm로 사이즈도 넉넉하고 평량 70gsm로 각종 얼룩을 충분히 닦을 수 있을 정도로 도톰한 엠보싱 물티슈로 더욱 만족!
제로웨스트, 플라스틱 줄이기 실천을 위해 캡형이 아닌 고정형 틱톡 스티커를 적용한 행주 물티슈입니다.
스티커 타입은 오래 사용하면 접착력이 떨어져 수분이 날아가는 현상이 발생하는데 밀착력, 접착력이 뛰어나서 마지막 한 장을 쓸 때까지 수분력이 저장되거든요.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은 일회용 행주 물티슈의 기본으로. 향료를 사용하지 않아 온 가족을 위한 식사 준비를 하는 주방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평소 패브릭행주를 사용하면서 건조를 위해 걸어두었고 낯선 눈으로 지내거나 건조하지 않은 상태에서 사용하여 개운치 않은 마음을 가지고 있었지만
이제는 습하고 습하며 비위생적인 행주 대신 자연에 해를 끼치지 않고 자신의 작은 주방에도 도움이 되는 기본으로 네이처 행주 물티슈를 믿고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행주 물티슈는 주방 곳곳!
가스레인지, 싱크대 상판 뿐만 아니라 테이블, 수도꼭지 등에도 활용하기 좋았습니다.
다용도실에 놓아둔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 내부 청소를 할 때에도 두께 덕분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하필이면 신발장이 밝은 타일이라 얼룩이 잘 묻는데 신발장도 예외없이 쑥쑥!
다용도실에 놓아둔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 내부 청소를 할 때에도 두께 덕분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하필이면 신발장이 밝은 타일이라 얼룩이 잘 묻는데 신발장도 예외없이 쑥쑥!
감지된 언어가 없습니다.
입력 언어를 확인해 주세요.
기본 스테디셀러 행주티슈를 자연친화적으로 재해석한 네이처 행주티슈:기본 스테디셀러 행주티슈를 자연친화적으로 재해석한 네이처 행주티슈 smartstore.naver.com기본 네이처행주티슈#레이온물티슈 #행주티슈 #행주물티슈 #일회용행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