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거 아닌데 즐거운 9월

9/1 다이어트를 하려고 요즘 매일 점심 다이어트 음식으로 가져가는 요즘… 다이어트 음식 맛있게 먹는 법을 연구중..

그래서 저녁에 맘스터치 동생이 사준다고 해서 심하게 먹는 동생이 뭘 사주는 날이 별로 없거든요^^

9/2 이날은 일반식인데 조금만 먹었더니 왜 개밥처럼 나왔을까…?

요즘 귀찮아서 출근할때 화장도 안하고 안경쓰고있어..컬러링을 안하면 눈이 편하긴 하네요.

집에오면 업체에서 명절선물이라고 맛있는 멜론을 보내줬어요TT 매번 명절마다 맛있는 과일을 보내주시는 업체의 원장님.. 항상 감사합니다!
!
!

멜론을 열어보면 난리를 피우던 동생 멜론 보자기가 나시처럼 뒤집어쓰고 끌려간다…왜 저래 정말…;;

9/3핫핫!
대박 알라딘 재개봉이라니!
저번에 알라딘 재개봉했을때 보고싶었는데 너무 비싸서 못봤는데.. 후회를 많이해서 이번에는 꼭 봐야했어!
!

쉬는날 간단한 조식먹고 남포락에 모던하우스 고고이날 대충 화장했는데 마음에 들어서남포동 구제골목에서 본 감동적인 문장..일을 마친 동생과 남포최도감..저 빵 너무 맛있어(´;ω;`)저녁에는 아저씨들과 회!
!
!
!
여기 횟집은 너무 불친절해서 최고였어요;;밥 다먹고 아줌마댁!
!
!
오랜만에 요미를 만났는데 요미는 정말 많이 컸네 귀여워ㅠㅠ밤늦게 재송동에 갔었는데 오빠 배고파서 족발 시켰어.. 근데 별로지?후…^^9/4 동생이 사준 앞치마 남포동 구제골목에서 살고.. 이건 오초난이나 마농밖에 안해9/6 이 날의 날씨는 매우 좋다.

.이날 연차를 사용했나봐.. 기억이 안 나.동생이 만들어준 카야잼 토스트.. 난 그저 그랬어오후에는 오빠 생일케이크 찾으러!
!
떡케이크는 냉정하게 떡으로 가는…오똑행에게 케이크를 주문하면서 내가 녹차시트와 검은깨시트를 고민하다가 검은깨로 결정하면 녹차는 컵케익으로 해줄게 ㅠㅠㅠ 집에 오자마자 순살했어시키면서 같이 주문한 명절 선물세트!
아빠 갖다 드려야겠다.

정말 운이나빠..명절선물세트도 오똑행…9/8 전날 오빠 생일이라 재성동에서 자고 아침에 출근!
원래 재성동에서 잤으면 오빠가 출근시켜줬는데..이날은 혼자 출근했어.아침부터 우당탕탕탕탕탕탕탕… 정거장을 잘못걸어가서(울음 가는길에 만난 고양이 한냥사람이 다녀도 저러고 있다.

.우리회사는 명절연휴전 출근일에는 항상 12시나 1시에 끝나!
!
!
!
이날도 역시 wwwwww.마치고 동생이랑 서면으로 외출!
데이오프데이에 갔는데 내 아이스크림만 와 멘션이야…그래서 기분이 안정되지 않아..동생이 덱이 사줘서 기분이 좋아졌다저녁에는 다이소에서 조화를 사서 셀프웨딩에 쓰는 부케로 했어!
동생이 부토니아까지 멘글해줬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7천원 정도 들여서 나름 괜찮은 셀프웨딩 부케 완성..오빠가 명절이라서 집에 보내준 선물 우리 돼지고기 좋아해서 돼지고기 많이 보내줬어 9/9 농산물시장가서 과일사는 샤인머스캣 구경하는데 망고맛이 나냐고 물어봐서 쌈 안나오면 환불하러 올게 날씨가 좋다…쇼핑을 하고 집에서 점심을 먹는 동생의 친구 엄마가 김치상차림과 반찬을 많이 준비해주셔서 점심을 맛있게 먹었어 ㅜ 인스타그램에 명절은 풍성하게 올렸다가 극단적으로 맞았다…^^9/10명절 당일!
!
!
!
집에 요미도 왔어.예만이 옷을 입고 온 요미조상님… 돈 주세요…제사에 지친 요미…TT저녁에는 명절음식 먹기 싫어서 차슈 시켜먹어!
!
!
!
족발살롱짜슈 최고의 맛텐임 ㅠㅠ9/11 저와 남동생은.. 매번 명절때 옥천사 빨래하러가..턴어라운드 식물이 가득한 카페 너무 좋아턴어라운드 식물이 가득한 카페 너무 좋아턴어라운드에서 먹은 흑참깨라떼 흑참깨크림 정말 맛있어!
!
!
저녁에는 대구에서 내려온 진계를 만난다!
페이생동에 가서 돈까스를 먹고 카페에 가서 수다를 떨었다.

오랜만에 봤는데 어색함이 없는 칭기..칭게가 만나자마자 준 꽃TT 너무 감동받아서 울뻔했어ㅠㅠ꽃병에 예쁘게 꽂아놓은… 나의 칭개는 완전히 이벤트 가게… 사소한 일로 감동을 주는 칭호.. 나도 너같은 사람이 되자..9/12 집에서 삼겹살 구워먹는건 오랜만이야!
!
!
!
!
이케아에서 가져온 순이 너무 귀여워 9/13 마치고 친구만나는날..약속시간이 조금 늦어져서 회사에서 미루겠다.

.^^435 레스토랑!
오랜만에 왔는데 여전히 맛있네.그랑빠 가고싶었던 카페!
!
!
!
!
저 쑥쑥… 맛있었다.

. 나 엄청 할머니 취향인거 같아..집에 오는 길에 동생이 초당 옥수수콘칩..사오라고 해서 CU를 찾았다.

.사오지 않으면 너무 멍해질 것 같아서..헉헉 드디어!
!
!
!
!
!
이번에 동생 칭게랑 보러가기로 했어(?)9/15 언니가 시켜준 떡군 떡군 맛있네.앞으로 배떡 말고 여기는 먹어야지귀여운 순이컬렉션…우리사람들 처음엔 못생겼다고 했는데 점점 친해져서 9/16 퇴근하고 동생 칭게와 알라딘을 보기로 한 날 저녁에 아웃덕에 가서 치킨에 하이볼을 당겼다.

^^인생 4컷 좋아하는 동생 칭게를 위해서 사진을 찍어줬어..^^ 근데 이거 의외로 재밌네.. 이때부터인가요? 만나는 사람마다 인생 네컷 찍자는게..칵테일 20분만에 먹고 영화 늦을까봐 발버둥치며 달려갔다 다행히 늦지않은 포토티켓을 끊고 화장실가서 영화관 착석!
!
역시..4DX..알라딘은 언제봐도 너무 감동적이고 최고다.

집에 오니 동생이 내가 와글와글하는 초코솔라빵 사다놨어 진짜 재밌어..9/17 어제 저녁 늦게 재송동 와서 아침에 오빠랑 외출!
!
!
!
저녁에는 오빠가 일이 있어서 저혼자 저녁…막창구이가 맛있어요.. 혼자서도 잘 먹는 지자씨9/18 결혼식에 갔던 날!
!
바이킹에 많이 묵고 왔어..너무 귀여운 마들렌맛있었어끝나고 오빠랑 신세계쇼핑!
!
!
이런게… 취향인가봐요.결국 아무것도 사지 못하고 왔다…베개커버랑 이불이랑 이것저것 보려고 했는데(울음)9/20 오빠가 준 삼겹살 구워먹어!
에어프라이어 180도 15분..기억해주세요…삼겹살이 딱딱하지도 않고 부드럽고 잘 구워집니다.

.9/22 우리동네의 귀여운 고양이는 또 새로운 아이다.

당신을 만져달라고 난리야… 만져주지 않으니까 쳐다봐요.9월23일 퇴근길에 빈둥거리는 고양이만남 갑자기 튀어나와서 깜짝놀랐어 지자는 참지 않는다…이날 하늘 너무 예쁜 핑크 하늘!
!
!
!
!
동생이랑 동네 떡볶이집에 가서 떡볶이를 만들어왔어.아주 맛있어요..집에 오는 길에 만난 고양이들 또 난리야…(´;ω;`)9/24 휴일!
!
!
아침운동!
!
!
!
시간대를 잘못 알고 너무 더웠어…아침에 나오든 저녁에 나오든 했어야 했는데 TT저녁에는 오랜만에 돼지고기 토로집에 갔어!
우리가 너무 잘먹어서 사장님이 서비스로 음료수를 주신… 부끄러웠다.

.9월 25일 재송동에 가서 오빠에게 아침밥을 해줄게나름대로 커플룩… 나랑 같이 입으니까 오빠가 갈아입었어.오랜만에 콩불!
!
!
!
콩불 너무 맛있어TT 부산에 벌써 몇군데 없었는데 사라지지마.. 콩블(울음)화장실에 놓을 디퓨저를 보러..디퓨저향에 취한 오빠..9/26 잘 자라는 바질과 토마토!
!
!
더 무럭무럭 자라길 바래.9/27 청첩장 보는데 마음에 안들어서 내가 만들어버린다.

.^^ 근데 막상 그거 아니야TT 너무 귀찮아서..9/29 요즘 매일 보이는 아기TT 내가 이름도 지어줬어 초롱초롱애교를 부리는 초롱(울음) 사람이 너무 좋아(울음)9/30 셀프웨딩촬영일!
!
!
!
!
!
!
!
!
!
!
!
!
!
!
!
!
엄청 떨린다!
!
!
!
!
오빠 옷 만져주는 동생..^^이날 카메라 가져갔는데 카메라 고장나서 결국 아이폰으로 찍었어ㅠㅠ그래도 너무 예뻤던 결과물 ㅠ 제 셀프웨딩 촬영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게시물을 참고하시고…부산 셀프웨딩장소, 소품, 촬영까지 직접 진행한 후기!
안녕하세요 🙂 지자롱입니다.

제 블로그의 오랜 이웃이라면 잘 아시겠지만.. 저는 올해 12월에 결혼을 앞두고… m.blog.naver.com부산 셀프웨딩장소, 소품, 촬영까지 직접 진행한 후기!
안녕하세요 🙂 지자롱입니다.

제 블로그의 오랜 이웃이라면 잘 아시겠지만.. 저는 올해 12월에 결혼을 앞두고… m.blog.naver.com하루종일 고생한 오빠 동생에게 고기기사 줄게!
!
!
!
!
9월도 이렇게 끝나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