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스 어센틱 플랫폼 2.0 블랙 – 네 번째 밴스 어센틱밴스 어센틱 플랫폼 2.0 블랙-네 번째 밴스 어센틱이다.
밴스어센틱 네이비 220사이즈 #밴스어센틱 네이비 마음에 드는 신발은 색상별로 구매하는 나는 다시 구매했다.
#반스어센틱 이번엔…blog.naver.com내 운동화 중 정말 제대로 신었다고 생각하는 밴스 어센틱 블랙이 운명을 다하고 다시 구매한 밴스 어센틱 플랫폼 2.0 블랙이다.
기존 어센틱과 달리 좀 더 굽이 높은 편이다.
예쁘고 무난하게 예뻤던 반스어센틱을 착용할 때는 바닥에 붙어있는 느낌이 들어서 아쉬웠는데 키도 작은데 굽이 없는 운동화 신으면 친정엄마는 볼 때마다 한마디 했지.밴스 어센틱 플랫폼은 이에 반해 힐. 사진상으로 봤을 때 부담스러운 느낌이 들어 구매를 망설였는데 – 잘 산 것 같다.
사이즈는 220.사이즈는 아쉽다.
나이키, 뉴발란스 운동화 225 또는 230을 착용하는데-반스 어센틱은 직원 추천으로 225 사이즈를, 이후 220 사이즈를 착용했다.
220사이즈를 착용하면서도 호흡이 딱 맞네.. 조금 크네, 다음엔 한 사이즈 작은 걸로 사려고 했던 것 같은데 그동안 까먹었다.
다시 220사이즈를 구입했다.
역시 크다.
교환이 귀찮아 그냥 신기로.역시 예쁘다.
이렇게 보면 어센틱과 어센틱 플랫폼의 차이는 크게 느껴지지 않지만,이렇게 보면?이렇게 보면?걱정한 것처럼 부담스럽기도 하지만 예뻐서-뒷꿈치가 조금 더 높지만 무게감 차이는 크게 느껴지지 않는다.
이쁘다 마음에 든다신발장 문을 열 때마다 내 운동화가 너무 많은 것은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지만- 곧 우리 아이와 함께 신을 수 있으니까… 하는 생각에… 나름 봄맞이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