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신주쿠 숙소 추천 ‘G-인스 게스트하우스’

최근 3박4일간 쉬었던 신주쿠 숙소 지인스 게스트하우스

사이드 입간판을 확인하고 앞으로 가니 숙소와 같은 건물에 한식당도 있었습니다.

우리 숙소인 지인수!

저기 계단을 올라가시면 되는데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여행가방을 들고 삐걱거렸어요.

올라가려고 하는데 프론트 직원이 저희를 발견하고 여행가방을 올려다보셨어요 미국인인데 한국어 어렵대요~ 잠시 얘기하다가 웃다가 한국인 남자직원분이랑 여자한국인분도 계셨는데 로테이션에서 한명씩 차례로 오셨습니다.

숙소에 자판기도 물론 있었지만 밖에 자판기처럼 비싸지는 않아요 밖에서 자판기는 물이 130엔인데 여긴 100의 가격이었어요.

냉장고에 전기주전자, 전자레인지까지 기본적인 서비스는 모두 제공되고 있었어요 물론 와이파이도!

프론트에서왼쪽과오른쪽으로나누어져있는데우리는오른쪽에배정되어있고신발상자에서앞을바라봤을때의모습,우리방은열려있는3번방

프론트에서왼쪽과오른쪽으로나누어져있는데우리는오른쪽에배정되어있고신발상자에서앞을바라봤을때의모습,우리방은열려있는3번방

방은 열려있는 저 크기가 전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안에는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열쇠가 없는 보관함과 휴지통 정도 밖에 없었습니다.

신발장 왼쪽에는 세면대와 다른 방이 있었는데, 양치질할 때 안에서 나는 소리가 조금 들렸어요.

샤워실 입구 앞에 옷걸이 후크가 달려있어 별다른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마지막 화장실까지!
넓지 않아 불편한 점이 있었지만 가격에 비해 신주쿠역까지의 거리와 다른 숙소를 비교해보니 가성비가 저렴하고 좋은 숙소 주변에는 모텔이 많았지만 가까운 위치에 편의점(미니스톱, 세븐일레븐, 로슨)도 있어서 나름 조용했습니다 시내에서 숙소로 돌아오는 길에 호객행위를 하는 분들이 많았는데 숙소 주변에는 없었던 숙소에서 자는 것만으로 비용을 절약하고 쇼핑을 더 하겠다는 분들은 캡슐호텔이나 지인스게스트하우스를 추천합니다!
#도쿄숙소추천 #신주쿠숙소추천 #신주쿠저렴숙소 #지인스 #신주쿠게스트하우스 #지인스게스트하우스 #도쿄게스트하우스https://www.youtube.com/shorts/4GkmAMniSS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