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근교 동학사의 맛있는 행복한 찹쌀 트위스트 도넛

안녕하세요, 시라바입니다.

너무 스트레스 받으면 식욕 폭발!
진짜 밥도 많이 먹고 밀가루도 많이 먹고 아무것도 할 의욕이 안 나네요.오늘도 하루를 보내면서 이렇게 스트레스를 받으니 밀가루 음식만 또 생각나요.그래서 쓰는 대전근교 동학사 맛집으로 이미 유명해져버린 행복한 찹쌀 트위스트이곳은 동학사로 들어가는 입구에 있는데 트위스트 하나에 7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이 아주 장점이 있고 그 가격보다 맛있고 장점이 있는 대전 동학사 트위스트 맛집입니다.

근처에 베이커리 카페인 에어썬과 다른 과배기집이나 호떡집이 있는데 여기가 제일 맛있대.트위스트 도넛 핫도그를 팔고 옛날 과자도 팔지만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아 형과 하나둘 먹으면서 올 때마다 들른 동학사의 진짜 맛집.맛있어서 매번 줄 설 때가 있었는데 이번에 갈 때는 줄이 없고 사람이 없어서 급하게 찍어버렸다.

그런데 지금 왜 이렇게 목이 아프고 팔이 아픈 걸까요?아휴, 신경성인가 봐.매주 월요일 쉬는 대전 근교 동학사 맛집 행복한 찹쌀 트위스트 도넛.당일 원단은 당일 소진이 원칙이므로 오후 4시 마감될 수도 있습니다.

트위스트는 식으면 밀봉해서 뜨겁게 먹으려면 전자레인지에 20초나 30초 데우면 맛있어요.저희는 다음 날 먹으려고 실온보 과연 먹는다!
핫도그는 원래 안 먹어서 안 샀고 이런 고구마스틱이나 옛날 과자는 외할아버지 생각나서 사고 싶었어요.외할아버지의 센베이 과자를 항상 잔뜩 사놓고 조금씩 나눠주면서 먹었거든요.저는 삼각 센베이 과자가 바삭바삭해서 좋아했어요.가는 길이 다소 먼 분들은 트위스트 도넛과 도넛을 주문하시고 과자도 2개 사가셨어요.저희는 둘 다 과자까지는 무리라서 트위스트 도넛과 도넛만 주문했어요.우리가 주문한 트위스트 도넛과 도넛!
저는 흑미 도넛을 좋아해요.팥이 없는 게 좋아요 그래서 대전 근교 동학사 맛집 행복한 찹쌀 트위스트로 트위스트 도넛과 팥 없는 도넛을 많이 사서 돌아올 때 폭풍 흡입을 하게 되는 거죠.스트레스 받고 우울해지는 지금.대전 근교 동학사 맛집에 들러 맛있는 트위스트 도넛과 도넛을 잔뜩 담아와서 먹고 싶어요.매일매일 요즘 너무 죽어가니 제가 갈라지는 기분이에요.진짜 왜 그런지… 울분도 치밀고 울컥하지만 로또 1등 할 거라고 믿고 이만큼 자요.그럼 이만… #대전근교동학사맛집 #동학사맛집 #대전근교맛집 #동학사맛집행복한 찹쌀 트위스트 미동학사점 충청남도 공주시 반포면 동학사1로 131행복한 찹쌀 트위스트 미동학사점 충청남도 공주시 반포면 동학사1로 131행복한 찹쌀 트위스트 미동학사점 충청남도 공주시 반포면 동학사1로 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