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추천]뮤지컬 웨딩 플레이어 – 창작공연의 대가들이 만든 1인 뮤지컬

바탕골소극장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10길 55층

오랜만에 뮤지컬을 보러 대학로에 갔어요. 대학로 뮤지컬이니까 당연히 소극장에서 보겠지? 소극장 뮤지컬은 오랜만이라 기대가 됐어요. 게다가 단 한 배우가 연기와 노래, 피아노 연주까지 해낸다고 해서 궁금했어요.

웨딩플레이어 장르 뮤지컬 장소 베이스골 소극장 기간 2021년 09월 28일 ~ 12월 26일

뮤지컬 ‘웨딩플레이어’ 공연정보기간 : 2021년 9월 28일 – 12월 26일 공연시간 : 월, 목 19:30 수, 금 16:30, 19:30 토 15:00, 18:00 * 매주 화요일 공연 없는 장소 : 바탕골 소극장 러닝타임 : 90분

바탕골 소극장도 꽤 오랫동안 공연을 해온 곳으로 알고 있습니다.

위치는 혜화역 바로 앞이라 찾기 어렵지 않아요. 밖에서 웨딩 플레이어 포스터를 자주 찾을 수 있습니다.

건물 5층에 공연장이 있습니다.

지하에도 다른 공연이 있으니 실수하지 말고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세요. 공연이 시작되면 입장이 어려우니 조금 일찍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속담]조선식당 : 네이버 리뷰 179 한식 먹고 싶을 땐 한식 맛집 naver.me티켓팅을 하고 밥을 먹고 공연을 보러 갔는데요. 밥이 너무 맛있어서 포스팅 좀 할게요… 훗… 조선식당 의외로 맛있었어요. 근처에 음식을 못 찾으시면 한번 가보세요.티켓팅을 하고 밥을 먹고 공연을 보러 갔는데요. 밥이 너무 맛있어서 포스팅 좀 할게요… 훗… 조선식당 의외로 맛있었어요. 근처에 음식을 못 찾으시면 한번 가보세요.위와 같이 시놉시스를 봐주세요. 지원이의 실패와 상처, 피아노에 대한 애정이 담긴 쇼였습니다.

뮤지컬 웨딩플레이어 시놉시스 몇 년 전 파혼한 전 애인의 결혼식 반주를 맡게 된 피아노 연주자라는 엉뚱한 설정. 꿈과 현실 사이에서 고민하고 성장해가는 주인공 ‘유지원’의 이야기, 모든 꿈을 펼치던 11살 지원꿈 실현에 부풀어오른 24개 지원 실패의 상처를 안고 있는 33개 지원지원은 과거를 돌아보며 자신의 상처와 꿈을 되새긴다.

현재의 지원에 다시 한번 기대를 걸어본다.

지원아, 이번에도 웃으러 가자.- 웨딩플레이어 -웨딩플레이어는 피아노를 전공하고 있는 지원이의 삶의 궤적을 함께 돌아보는 이야기입니다.

오랫동안 피아노를 쳐왔지만 웨딩플레이어로 일하고 있는 지원이의 현재와 과거를 함께 따라갑니다.

지원이의 숨겨진 상처와 실패를 함께 보면서 공감했어요.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정말 즐길 수 있다면 그것이 승자가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웨딩 플레이어로 일하더라도 인생의 가장 중요한 날에 축복하는 사람이 되어주는 것은 큰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웨딩 플레이어는 작, 작사, 작곡에 창작 전문가들이 참여했다고 합니다.

부드러운 음악과 감동을 주는 멜로디로 즐거운 공연이었습니다.

공연 캐스트는 위와 같습니다.

저는 이시강 배우의 공연으로 관람했어요. 미남이었습니다.

공연을 보는 동안 피아노에 대한 지원의 애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아버지의 아들에 대한 사랑도 느꼈어요. 독극이라 배우님이 피곤하실 수도 있지만 끝까지 멋진 공연을 보여주셨어요. 대단해!
주말 오후 3시 공연으로 만석이었습니다.

방역수칙에 따라 QR코드도 찍고 손소독하고 떼고 앉는 것도 잘 지켰습니다.

마스크 착용 잘 하고 관람할게요. 생각보다 무대가 아담했어요. 드럼과 키보드로 밴드가 있었는데 연주를 아주 잘했어요.배우 이시강 씨는 정말 미남이었어요. 성량도 좋고 연주도 잘하시고 노래도 잘하셨어요. 실물이 훨씬 잘생겼어요. 잘생겼다고 자꾸 말해서 죄송합니다.

. 하지만 잘생겨서 자꾸 그 말이 나오네요? #시원지원러닝타임이 그렇게 짧지 않은데 다양한 이야기로 즐겁게 감상했어요. 진지한 이야기로 실패나 삶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좋은 이야기입니다.

피곤할 때 가족의 의미도 다시 생각하게 됩니다.

지원이 피아노가 잠시 생각날 것 같아요. 나는 무엇에 그렇게 열심이었던 적이 있었는지 돌아봅니다.

시간 되시는 분들은 데이트하면서 관람해보세요. 추천드립니다.

^^* 본 포스팅은 직원으로부터 초대권을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지원이 피아노가 잠시 생각날 것 같아요. 나는 무엇에 그렇게 열심이었던 적이 있었는지 돌아봅니다.

시간 되시는 분들은 데이트하면서 관람해보세요. 추천드립니다.

^^* 본 포스팅은 직원으로부터 초대권을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