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의 통합암치료

암환자를 위한 바른 통합암치료를 소개합니다.


약해진 면역력이 암을 일으킨다!

면역시스템의 역할은 일생동안 암세포가 자랄 때마다 암세포를 없애는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NK세포가 암세포와 바이러스를 죽이는 역할을 하는 것이며 암이 자란다는 것은 면역시스템이 소진되어 암세포가 자라나는 속도로 죽일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 몸에서 하루에도 수천개의 암세포가 생겨납니다. 면역세포가 제대로 활동을 하게 되면 이를 즉시 파괴하게 되지만 면역력이 약해지면 암세포가 자라도 암세포를 없애는 역할을 제대로 할 수 없게 됩니다.

우리 몸의 면역시스템 강화는 암환자에게는 암과의 전쟁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중요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암과 전쟁을 하려면 암치료를 통해서 암세포에 강하게 작용하여 빠르게 죽이고 암세포와 싸워 자살반응을 일으키거나 자연세포사를 일으키게 해야 합니다.  암환자에게는 항암, 방사선 치료등에서 오는 부작용을 개선시키고 암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면역력 강화가 꼭 필요합니다.


면역력 강화가 암과의 전쟁에서 이길 수 있는 방법입니다.


항암면역세포치료(NK세포치료)

환자 혈액의 세포를 배양하고 활성화 해서 면역기능을 강화시키고 면역세포의 수를 늘려 다시 환자 몸으로 투여해서 암을 제거하는 치료법입니다.  

환자 혈액의 세포를 배양하고 활성화 해서 면역기능을 강화시키고 면역세포의 수를 늘려 다시 환자 몸으로 투여해서 암을 제거하는 치료법입니다.  환자의 혈액에서 면역세포를 추출해서 배양하고 활성화 시켜서 암세포만을 선택적으로 공격하도록 면역세포의 기능을 강화시키는 치료로 면역세포의 수를 수백배 이상 늘려서 환자에게 다시 주입합니다. 미세암의 제거가 가능하며 암의 재발을 방지할 수 

있고 암환자의 상태에 따라 투여 간격과 횟수가 조절됩니다. 기본 주사횟수는 2주마다 5회로 편안하게 링겔주사를 맞듯이  진행됩니다. (소요시간 30~40분)

싸이모신 알파원

싸이모신 알파원은 인체의 면역조절 장기인 흉선에에 존재하는 여러 물질들 중에서 강력한 면역조절 작용을 하는 면역물질입니다. 건강한 사람의 혈액 중에 극미량 존재하는 면역조절 펩타이드로 28개의 아미노산으로 구성되어 있고 흉선을 직접 자극하여 NK 세포를 활성화시키는 역활을 합니다.

항암제 사용시 보조요법으로 치료하거나 단독으로 투여하여 항암제 부작용을 경감시키는 역활을 하고 면역 기능 회복을 도와줍니다.

미슬토

‘겨우살이’라고 불리는 미슬토는 항암 물질 및 면역 증강 물질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신체 내 독소를 제거하고 신진대사를 증강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독일의 루돌프 슈타이너에 의해 발견되었는데  중부 유럽권의 약 500여 곳의 병원에서 종양치료에 적용하고 있고, 특히 독일과 오스트리아에서는 암 환자의 60% 이상이 미슬토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90년간 유럽의 많은 병원에서 항암치료를 위해 사용되어 지고 있습니다.







비급여        의무기록사본발급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이용약관

법인명 : 의료법인 서현의료재단        대표 : 임두혁       

주    소 : 강원도 원주시 신림면 용소막길 20-1

전화 : 010-2003-0126   팩스 : 033-762-0107

등록번호 :877-82-00352 

허가번호 : 제 2003-6420000-20-00007 호

COPYTIGHT 2020 바른요양병원 ALL RIGHT RESERVED